Magukan - 마구간

  • Home
  • Magukan - 마구간

Magukan - 마구간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15-6 빨간문 마구간

안녕하세요브코 카레 언니입니다 :)마지막 영업일 이후 인사가 많이 늦었죠…?아직도 실감이 잘 나지 않고,그냥 잠시 쉬는 기분이라마지막 인사를 드리는 게 괜히 더 겁이 나더라고요.많은 분들이 말씀해주신“그만두면 병난다...
22/03/2026

안녕하세요
브코 카레 언니입니다 :)
마지막 영업일 이후 인사가 많이 늦었죠…?
아직도 실감이 잘 나지 않고,
그냥 잠시 쉬는 기분이라
마지막 인사를 드리는 게 괜히 더 겁이 나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말씀해주신
“그만두면 병난다”를…
지금 몸소 체험 중입니다 😂
감기부터 허리, 손목 통증까지 심하게 와서
벌써 일주일째 요양 중이에요…ㅠㅠ
브코의 다음 행보를 많이 물어봐 주셨는데
아직은 특별한 계획은 없습니다.
가족을 만들어보려는 도전의 첫 단계가
브코를 닫는 것이었어서요.
가끔 ‘소’나 ‘중’에 땜빵 알바 가는 것 말고는
당분간은 쉬어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카레나 하이라이스는
몸이 괜찮아지면
언제든 팝업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아요 :)
그만둔다고 멀리서 찾아와 주신 오랜 단골분들,
그리고 일부러 매일 들러주신 분들,
손편지와 선물까지 모두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보답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얼른 다시 차려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아무튼!
마지막 영업까지
4층의 작은 카레집 ‘브라운코트’에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덕분에 정말 행복한 9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브코 마지막 영업일 ]오늘은 밥, 카레, 하이라이스 소진시영업을 종료합니다따라서저녁엔..식사가 안될수도있어요맥주와 튀김들은.여유있으니저녁에 방문해주실분들은꼭 전화로 먼저 식사 잔여확인 부탇드립니다 이번주일주일 내...
13/03/2026

[ 브코 마지막 영업일 ]
오늘은 밥, 카레, 하이라이스 소진시
영업을 종료합니다
따라서
저녁엔..식사가 안될수도있어요
맥주와 튀김들은.여유있으니
저녁에 방문해주실분들은
꼭 전화로 먼저 식사 잔여확인 부탇드립니다
이번주일주일 내내
많은방문 감사드립니다
마지막날 열심히 달릴게요!

플리마켓문의가 많아서 미리올려둡니다!레드락 옛날잔, 아사히잔, 와인잔등있습니다.몬스터케이브 사장님의 커피도 이날 함께해요!이번주 쭉 카레하시고토요일에도 즐겁게 만나요❤️❤️
10/03/2026

플리마켓문의가 많아서 미리올려둡니다!
레드락 옛날잔, 아사히잔, 와인잔등
있습니다.
몬스터케이브 사장님의 커피도 이날 함께해요!
이번주 쭉 카레하시고
토요일에도 즐겁게 만나요❤️❤️

폐허같은 건물에 아무것도 없던 4층,9년간 함께했던 저의 공간,킷사 브라운코트가 곧 그 문을 닫습니다.몸에서 풍기던 양파 냄새와 튀김 냄새도이제 곧 모두 사라지겠죠😭다음 주 금요일까지 오픈합니다.좋은 추억, 따뜻한 ...
05/03/2026

폐허같은 건물에
아무것도 없던 4층,
9년간 함께했던 저의 공간,
킷사 브라운코트가 곧 그 문을 닫습니다.
몸에서 풍기던 양파 냄새와 튀김 냄새도
이제 곧 모두 사라지겠죠😭
다음 주 금요일까지 오픈합니다.
좋은 추억, 따뜻한 기억들
모두 저에게 전달해주시면
잘 간직했다가, 언젠가 좋은 공간으로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2월마지막날많이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계란이랑..밥 등... 재료소진으로 조기마감합니다그리구3월2일 오픈합니다!
28/02/2026

2월마지막날
많이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계란이랑..밥 등... 재료소진으로
조기마감합니다
그리구
3월2일 오픈합니다!

딱 1달에 2번1박2일 쉬는날삿포로 갇혀있다온 카레언니입니다일상으로돌아오고싶던 여행은이번이 처음이었는데또 생각해보면 디기웃겼어요..하하.....정상출근 완료했구요알바언니 미트볼 빚는중..❣️당분간 눈..안보고싶다요 ...
27/01/2026

딱 1달에 2번
1박2일 쉬는날
삿포로 갇혀있다온 카레언니입니다
일상으로돌아오고싶던 여행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또 생각해보면 디기웃겼어요..하하.....
정상출근 완료했구요
알바언니 미트볼 빚는중..❣️
당분간 눈..안보고싶다요 . ❄️🥶

브라운코트 그릇은밥이왼쪽 카레가 오른쪽이라고계속말해도 못알아듣는 챗 지피티가만들어준 하울입니다아직 가게는 안나갔구아마 3월까진 쭈욱 하지 않을까싶네요🍛👍춥지만 해 잘드는4층 브코는매우따땃합니더❣️11시부터 열려있어요...
21/01/2026

브라운코트 그릇은
밥이왼쪽 카레가 오른쪽이라고
계속말해도 못알아듣는 챗 지피티가
만들어준 하울입니다
아직 가게는 안나갔구
아마 3월까진 쭈욱 하지 않을까싶네요🍛👍
춥지만 해 잘드는4층 브코는
매우따땃합니더❣️
11시부터 열려있어요🍛

브라운코트26년 1월 13일11시부터 20시까지쭈욱열려있습니다🍛 #을지로카레  #충무로카레  #브라운코트 #하야시라이스  #하이라이스
13/01/2026

브라운코트
26년 1월 13일
11시부터 20시까지
쭈욱열려있습니다🍛
#을지로카레 #충무로카레 #브라운코트
#하야시라이스 #하이라이스

안녕하세요!브라운코트 카레언니입니다🍛❤️1월시작에 조금 길었던 휴무를 갖고 조용히 영업했던 일주일!저는 제 마음을 조용히 내려놓고, 지난 시간을 정리하려 합니다.8년, 아니 이제 9년 동안 제 생활의 전부였던 가게....
08/01/2026

안녕하세요!
브라운코트 카레언니입니다🍛❤️
1월시작에 조금 길었던 휴무를 갖고
조용히 영업했던 일주일!
저는 제 마음을 조용히 내려놓고, 지난 시간을 정리하려 합니다.
8년, 아니 이제 9년 동안 제 생활의 전부였던 가게.
이제는 가게도, 제 마음도
조금 쉬어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가게는 부동산과 당근에 내놓았고,
다음 세입자가 나타나지 않으면
3월까지 조용히 영업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남은 약 두 달,
“가봐야지~” 하며 지나쳤던 마음들을
이제는 조금씩 실행에 옮겨주셔야 할 것 같아요.

내년 크리스마스에도 함께 오자고 약속했던 자리,
여름에 시원한 히야시츄카 먹으러 오자던 날,
나폴리탄 시즌이 끝나기전에 또오자는
브코에서 나누셨던 많은 약속들
지켜주지 못해 죄송합니다.
하지만, 아쉬워하지 마세요.
어디선가 갑자기
제가 또 카레와 하이라이스를 끓이게될지 모르잖아요🍛
아직 정확한 닫는 시간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그때처럼 편안하게, 따뜻하게,
언제든 브라운코트로 놀러 와 주세요.
얍❣️❤️🍛

안녕하세요브라운코트 카레언니입니다🖐2025년도 얼마 남지 않아연말 인사 겸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마구간에 이어 브라운코트를 운영한 지도어느덧 9년이 되어가네요.그동안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늘 변함없이 찾아와 주신 분들...
29/12/2025

안녕하세요
브라운코트 카레언니입니다🖐
2025년도 얼마 남지 않아
연말 인사 겸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마구간에 이어 브라운코트를 운영한 지도
어느덧 9년이 되어가네요.
그동안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
늘 변함없이 찾아와 주신 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가게를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요즘 들어서는
제 삶의 다음 단계를
천천히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새로운 가족을 맞이해보고 싶은 마음도 생기면서
앞으로의 생활과 일의 균형에 대해
한 번쯤은 숨을 고르고 생각해볼 시간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선 짧지만
2026년 1월 1일부터 4일까지
잠시 쉬고 오려고 합니다.
이 시간을 통해
조금 쉬어갈지,
운영 방식을 조정해 계속할지,
아니면 또 다른 방향을 선택할지
차분히 정리해보려 합니다.
아직은 아무것도 정해진 것이 없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그동안 브라운코트를 아껴주신 분들께
미리 제 마음을 전하고 싶었고,
갑작스럽게 소식 전하는 일은 없었으면 해서
이렇게 먼저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1월에도 시간 괜찮으시면
편하게 들러 주세요.
얼굴 한 번 보고 안부 나누는 것만으로도
저에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그리고, 또 뵐게요.

크리스마스에브코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업력 8년차지만크리스마스에 바베큐말고, 홀로  한건작년에 처음이었고.. 이번이 2번짼데생각보다 4층...을 많이올라와주셔서감사합니다..😭카레아니구 나폴리탄 브코지만요그리구 ...
26/12/2025

크리스마스에
브코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업력 8년차지만
크리스마스에 바베큐말고, 홀로 한건
작년에 처음이었고.. 이번이 2번짼데
생각보다 4층...을 많이올라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레아니구 나폴리탄 브코지만요
그리구 오늘...
영하 12도에 출근하며
알바온냐는 쉬라고 했는데
나와서도 고민중인 카레언니...
일단나왔으니..
있어보께여...?🍛🙏

#충무로카레 #브라운코트 #충무로킷사 #킷사브라운코트 #을지로카레

연말이벤트랄것도없이...올해는 컴터키는법..(네이버예약창여는법)을 까먹어서 클스마스이브,크리스마스 예약창 따로 없숩니다그냥 오새요..근처 지나가시다가아 조용하게 식사하고싶은데..하시믄 4층오시믄됩니다브레이크타임두 읍...
19/12/2025

연말이벤트랄것도없이...
올해는 컴터키는법..(네이버예약창여는법)
을 까먹어서
클스마스이브,크리스마스 예약창 따로 없숩니다
그냥 오새요..
근처 지나가시다가
아 조용하게 식사하고싶은데..
하시믄 4층오시믄됩니다
브레이크타임두 읍서요 한 3년된거같은데
아직두 쉬는시간같긴해요....
케익, 콜키지 물어보시는데
케익은 언제나 드셔도되구요 (크면..한조각만주세요...저요)
와인도 테이블당 한병 무료구요
위스키도 가져와서 드세여.....
맥주는 저 있으니안대요
소주는 4층이니까위홈해서안대여...
여툰...그렇습니다
카레사진이나 달력사진하면
좋아요도 잘안눌러주시길래
먼곳에서 거셀찍어봤습니다
사랑해여여러분등
4층에서 사랑을 보냅니다 얍❣️

Address

퇴계로 39길 19 4층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Magukan - 마구간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 Want your business to be the top-listed Interior Servic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