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모자

노랑모자 보이는 게 다 입니다.
보이는 것은 수시로 업데이트 됩니다.
보이는 것은 주로 #꼼지락 거린 아이들 입니다.

몸통 끝.거의 다 해놓고 게임에 빠져서..ㅋ후드 뜨는 중.후드는 2.5로 뜨다가 왠지 그냥 바꾸고 싶어서 2.25로 바꿈.ㅋ근데 저 바스킷 모양이 안맞아서..........................앞판에서 1열씩...
14/04/2026

몸통 끝.
거의 다 해놓고 게임에 빠져서..ㅋ
후드 뜨는 중.
후드는 2.5로 뜨다가 왠지 그냥 바꾸고 싶어서 2.25로 바꿈.ㅋ
근데 저 바스킷 모양이 안맞아서..........................
앞판에서 1열씩만 더 했으면 맞았을 거 같은데...ㅋ
그냥 줄무늬로 하는 거로..ㅎㅎ
후드 다 하면 주머니..ㅋ

또 시작..ㅋㅋ봉투에 담겨있는거 자꾸 귤같아 보임...지나치면서'나 귤(한라봉 등) 안 샀는데?' 하고 자꾸 쳐다보게 되네..ㅋㅋ2겹 2mm로 하고 싶었는데,일단 그냥 2.5mm로 하는 중..ㅋ나쁘진 않네 ㅎㅎ🧶실 ...
11/03/2026

또 시작..ㅋㅋ
봉투에 담겨있는거 자꾸 귤같아 보임...
지나치면서
'나 귤(한라봉 등) 안 샀는데?' 하고
자꾸 쳐다보게 되네..ㅋㅋ
2겹 2mm로 하고 싶었는데,
일단 그냥 2.5mm로 하는 중..ㅋ
나쁘진 않네 ㅎㅎ

🧶실 : 가늘면 2겹
🧶바늘 : 2.5mm(2mm도 갠찮을 듯, 더 얇은 바늘 조만간 구매 예정 ㅎ)

basket weave 스타일 변형해서 모자 달린 후드 뜨는 중..
얀스케치 시절부터 쓰는 나름? 고인물
여름에도 즐거울 듯 ㅎㅎㅎ

21/02/2026

2025년 12월부터 2026년 설까지 만든거
조끼 2개 넥워머 4개는 아니고 한 3.8개? ㅋㅋ;;
그 중 내꺼는 연두색 하나...ㅋ
이번엔 내꺼해야지!! 하는데 정작 못하고 맨날 선물만 하다가..
드디어 내꺼도 했다..ㅎㅎ
마지막 보라색은.. 단추 찾는 중...ㅋㅋ(70cm 넘게 함)
이제 다음거 준비중.....
날 풀려가니 얇은 실로 바꾸자구 ㅎㅎ

#노랑초립

초딩때 엄마한테 🧶 배운 후 혼자 연구 하며 뜨다 보니 나는 이렇게 뜬다.ㅋㅋ하루아침에 된건 아니고오~~랫동안 차곡차곡 쌓인거라 안고쳐짐 ㅋㅋ이렇게 하면아메리칸이라도 나름 느리진 않은데.. 한 10000코 이상 뜨면...
17/02/2026

초딩때 엄마한테 🧶 배운 후
혼자 연구 하며 뜨다 보니 나는 이렇게 뜬다.ㅋㅋ
하루아침에 된건 아니고
오~~랫동안 차곡차곡 쌓인거라 안고쳐짐 ㅋㅋ

이렇게 하면
아메리칸이라도 나름 느리진 않은데..
한 10000코 이상 뜨면 좀 손가락이고 뭐고 이상해지긴 하지..ㅋ

저만의 하이브리드 기법이 생겼습니다. ㅋ양손을 다 쓰는 레버의 원리, 일명 하이브리드 뜨개입니다. ㅋ #노랑초립 #대바늘 #뜨개질 #대바늘플리킹 #하이브리드뜨개

엄마조끼..주머니 이으면 끝인데.....하면서 보니까 고무단 넘어가는 부분이 아무리 생각해도실 바꾼 부분이 아니라 풀러보니 걸러뜨기처럼 넘어감......또 풀러서 다시....왜 넘어갔지...-_-? #노랑초립  #대...
15/02/2026

엄마조끼..
주머니 이으면 끝인데.....
하면서 보니까
고무단 넘어가는 부분이 아무리 생각해도
실 바꾼 부분이 아니라 풀러보니
걸러뜨기처럼 넘어감......
또 풀러서 다시....
왜 넘어갔지...-_-?

#노랑초립 #대바늘조끼 #대바늘

새로운 구조로 해봤고,완성됐음 ㅋㅋㅋㅋ구조는 외국식으로 길게 떠서 옆선 잇는구조에앞판 모양 다르게 하고 싶어서 눈여겨 봤던 도안을 바꿨음.원래는 고르게 배열되는 구조인데 두께 바꿨음.ㅋ(솔직히 새로 그리는거 생각보다...
08/02/2026

새로운 구조로 해봤고,
완성됐음 ㅋㅋㅋㅋ

구조는 외국식으로 길게 떠서 옆선 잇는구조에
앞판 모양 다르게 하고 싶어서 눈여겨 봤던 도안을 바꿨음.
원래는 고르게 배열되는 구조인데 두께 바꿨음.ㅋ(솔직히 새로 그리는거 생각보다 어려웠음)
보통 이 구조 자체를 서양에서는 코바늘로 뜨는데,
나는 대바늘이라 앞섶부분이 흐물거려서 코바늘로 새로 떴는데
지저분할까봐 되게 걱정스러웠으나
너무 잘 나옴 ㅋㅋㅋㅋ
사이즈도 잘 맞고 ㅋㅋ

#노랑초립 #대바늘 #대바늘조끼

이거는 보너스자스민스티치퍼프 2겹으로 가볍게~종종 쌀쌀한 초봄에도 좋고가벼워서 부담없이 ㅋㅋ    Stitch    #코바늘자스민스티치  #코바늘뜨기
27/01/2026

이거는 보너스
자스민스티치

퍼프 2겹으로 가볍게~
종종 쌀쌀한 초봄에도 좋고
가벼워서 부담없이 ㅋㅋ

Stitch #코바늘자스민스티치 #코바늘뜨기

연말연시는 뜨개질이지~~♥ทุกคน สวัสดีปีใหม่ค่ะ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바늘  #대바늘조끼    #노랑초립  #손뜨개조끼
31/12/2025

연말연시는 뜨개질이지~~♥

ทุกคน สวัสดีปีใหม่ค่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바늘 #대바늘조끼 #노랑초립 #손뜨개조끼

모자 샘플 만드는데..내가 머리 큰 건 알았지만..나 머리 왜이렇게 크냐.....ㅠㅠ;;;
30/05/2025

모자 샘플 만드는데..
내가 머리 큰 건 알았지만..
나 머리 왜이렇게 크냐.....ㅠㅠ;;;

쇼츠 몇개 만들었었어요.ㅋㅋ특정 작품보다는 다소 자잘한 팁 정도? :)
10/05/2025

쇼츠 몇개 만들었었어요.ㅋㅋ
특정 작품보다는 다소 자잘한 팁 정도? :)

바늘이 저렴해서 실이 걸리나?실이 안 좋아서 실이 걸리나?양손잡이가 본 실 걸림의 원인은 이겁니다. #노랑초립 #노랑모자

멈출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어제 낮? 부터 식사 준비 및 식사시간 제외 거의 하루종일 하는 중입니다.ㅋㅋㅋㅋ졸린 것 같은데 멈출 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주머니 달린 숄 입니다.ㅋㅋㅋ
28/10/2024

멈출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어제 낮? 부터 식사 준비 및 식사시간 제외 거의 하루종일 하는 중입니다.ㅋㅋㅋㅋ
졸린 것 같은데 멈출 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머니 달린 숄 입니다.ㅋㅋㅋ

Address

우사단로 6길
Seoul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노랑모자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